그냥

아....

공돌이류 2011. 6. 5. 15:58
파워 바꿔끼는 것으로 해결된 줄 알았더니

또 다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망








미치겠네...
이젠 아예 랜덤으로 발병을 하니 종잡을수가 없음

CPU 75도 넘으면 강종시키게 한거 문젠가?
그렇다면 컴이 다운되는게 아니고 강종이 되어야겠지


CPU테스트 돌려보니 3분만에 75도 돌파로 강종
 
GPU테스트 돌려보니 20분만에 85도 돌파해서 프로그램이 테스트 강종해버리고...(설정 없나..)
그와중에 다운됐으면 그래픽카드 탓이라도 하지...이것도 아니고...
아놔...


이제 다른 부품 의심할때가 온건가 


아님 운야매 말고 다른 3D게임을 해야하나...

콜옵이라도 다시 잡아야 할 판이네

니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