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23.12.30~2024.1.3 도쿄-시즈오카 4일차 (2) 누마즈

공돌이류 2024. 1. 10. 00:17

 

 

일정상 깊게는 못다니고  우치우라만 가보려 합니다

버스를...

이 팀 3부리그에 있습니다.

누마즈 역사안에서 위를 보니..

아이고 시간표 봐도 모르겠다

윗 사진 다음차를 탔습니다....그런데 낡았다...

죽죽 갑니다

40분쯤 걸려서 내림...패스가 딱 여기까지입니다 ㅋㅋ

미토해수욕장

아주 작습니다.

모래의 질은 별로지만 물은 깨끗했네요

쇼토칸

제가 쓴거 아닙니다.

치카네 집

선착장

많이도 써놨네...

그런데 뭐라고 써놓은건지 모르겠습니다

뮤즈라고 써놓고 튈까 했는데..ㅋㅋ(럽장판 외 애니 본거 없음)

이런것도 있네요

쇼게츠

요거하나 삼 ㅋㅋ

주인분하고 친하신듯...

츠치소상점

이케스야

일본은 신정을 쇠는 주제에 휴일이 달랑 1월1일뿐이지만..

앞뒤 3일 쉬는 문화가 있어서 3일까지 휴일 ㅋㅋ

덕분에 밥먹기가 어렵네요

일본의 버스 정류장은....(후략)

넌 뭐냐

왜 정류장이 목조가 아니죠

돌아왔습니다

여기도 장사 안하고...

러브라이브 카페로 왔습니다..여는데가 없음...ㅋㅋㅋ

주문은 QR로...

 

음료는 필수주문...

덕분에 팔자에도 없는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ㅋㅋㅋ

 

결국 밥이 부실했네요 ㅠㅠ

호텔 와이파이는 별로였네요...몬젠나카쵸보다도 약간 안좋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