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23.9.16~19 히로시마-후쿠오카 여행 1일차

공돌이류 2023. 12. 24. 15:53

걍 비행기표가 이중으로 하면 싸다는 이유로 히로시마in 후쿠오카out을 하게됐습니다

 

비행기표가 무려 8시10분이라 정말 잠깜 먹고 갔네요 ㅋㅋ

뜹니다

히로시마 공항은 이름만 히로시마지 히가시히로시마시에 있네요...그것도 산에 있어서 대충 해발 200m쯤...

히가시 히로시마라고 해서 동쪽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걍 별개의 도시입니다 ㅋㅋ

히로시마에 도착하니 이미 거의 정오...

 

히로시마는 지하철이 없고 노면전철이 강세입니다(일본 1위라던가)

오코노미야키거리...

오사카가 유명하지만 여긴 히로시마식 오코노미야키가 있죠

노면전철이 너무 느려서 걍 버스가 낫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노면전차는 매우 느려요....그나마 도심 벗어나면 일반 지상전철같이 움직여서 좀 낫습니다.

4시가 다 되어서 미야지마 앞 도착

이름이 이쿠츠시마던데 미야지마가 더 유명....

 

페리 타고 갑니다.

반대편엔 들어오는 중인 JR페리...

패스로 히로덴이던 JR이던 아무거나 타도 됨..

저 멀리...물에 잠기는 토리이가 보입니다

뭐냐 넌

여기도 사슴이 먹이구걸하며 사는 모양입니다

붕어빵빙수는 뭘까..

밀물때 왔으면 좋았겠지만 썰물입니다

위는 몰라도 아래는 시멘트입니다 ㅋㅋ

미야지마 로프웨이는 패스

저 코코스가 한국에서 금방 나간 코코스인가..

이렇게 상가 입점한 스루가야는 18금이 없어서 아쉽...

마도카 쨩..팔이...

그런데 정크 판정 받은사유는 색바램이네요

저녁은 걍 카레..

돈키호테에서 본 칠성사이다...이게 왜 여기서 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