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23. 5. 15~18 오사카 3,4일차

공돌이류 2023. 8. 3. 02:56

오사카는 한 번 간 적 있고

오덕샵만 다니다 보니 올릴 만한게 적네요 ㅋㅋ

지나가다 찍은 스즈키 에브리

이게 다마스의 원본(2세대던가)의 후손입니다

다마스 단종시키기 전에 차라리 이거 라이센스라도 했다면...

남바역 주변에서 본거...

흐음....

오크스와 일본더비라...

닫음 ㅋㅋㅋㅋ

북오프에서 본 프리코네 애니...

여기서도 맥날이네요

음..좀 땡기긴 했는데...

친구녀석이 원하던 넨도번호 1718 루미네는 역시나 없었습니다

토라노아나 매장은 망했지만 스루가야 매장에 빈대붙어(출장소라고 부름) 살아가

이야 언제적 회피레슨이냐

몇년만에 다시온 도톤보리...

글리코상도 여전

막날 아침밥입니다...

잠깐 주변 좀 돌고 비행기타야했음...

아 다코야키를 못먹었는데...줄이 길어서 ㅋㅋ

바니걸이 있는 집 라팡

....

바니걸 좋아하는 주변 지인한테 보여주니 좋아하던데...전 차마 못들어가겠습니다

우메다 만다라케 앞

오사카에서 마지막 식사

하루카 타려 했는데...

놓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텐노지로 가서 다음차를 탐....

위쪽은 아예 나가서 속바퀴만 남고 아래쪽도 바퀴가 반갈죽 중이네요

여튼 한시간 10몇분 남기고 간신히 도착....

라운지...는 없나

여긴 되네요...JCB골드이상...하나카드 JCB는 무조건 골드입니다

그런데 음료만 나오고 먹을걸 차랑 곁들일 약간의 과자정도.....

뭐 나리타는 그것도 없었지만...(거긴 맥주한캔 주긴했네)

버스 출발 10분도 안남고 겨우 표를 사서 호다닥 뛰어가니 버스가 들어오고 있더라고요

집 앞에와보니 바퀴가 하나 더 반갈죽 중이었습니다. 멀쩡한 바퀴 1개 ㅋㅋ

수리냐 새로사냐 고민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