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23. 5. 15~18 교토 2일차 (1)

공돌이류 2023. 7. 31. 21:48

교토돌고 오사카로 이동 예정입니다...

일단 밥부터...

밥은 이정도면 괜찮네요....

버스 1일권을 들고 버스를 타야하는데

망할놈의 정류장을 못찾겠더라고요....엄청 돌았습니다

 

버스 기다리는 중...오빠?

버스로 시간이 꽤 걸리더군요...

금각사

입장권이 부적같네요

사진 찍어주는 업자양반인듯...

한국에선 거의 전멸했죠

금각사는 금칠을 했습니다.

매년 칠한다고 들었는데..

키레이가 예쁘게가 된...ww

자판기에서 아이스크림 먹어본 적 있는데...진짜 저 작은 사이즈였던 추억이 있어서...걸렀습니다 ㅋㅋ

은각사로...버스는 만원...

역시 입장권...

번역기...입력하지 ㅋㅋ

은각사는 은칠을 안해서인지 금각사 보다 못한 듯 합니다

얘네들은 외국인한테 말거는 과제를 주는건지..애들이 계속 말 걸음...

저한테는요? 안오죠 ㅋㅋ

철학자의 길...에서 내려가는 중...

철거예정?

길가다가 구글맵에 사람 많다고 하길래 지나가봤는데...흠...

기다려볼까 하다 패스 했습니다..밥은 먹긴해야하는데...

결국 기요미즈데라 쪽으로..버스는...무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