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2011년 10월 15일 FA컵 결승 성남 1 : 0 수원

공돌이류 2011. 10. 16. 15:15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우승해버렸습니다

솔직히 이길거라 생각은 못했지만
그저 세제믿윤맏 믿고 가자 & 수원도 경기력이 헬이더라 라는 희망을 갖고 직관했었는데

뭐 심판탓하는 수원애들도 많지만
"니들 10월 3일에 오심으로 이겼잖아"
끌끌


숸애들
많이 왔죠

뭐 서포터 수로 정ㅋ벅ㅋ당한게 어제오늘일도 아니지만...

후반들어 다시 비가 쏟아지기 시작





아놔 비...




경기는 조동건의 헤딩골로 승리
조동건 교체들어오는 순간 망했어요를 연발했는데
조동건도 예전 서동현 처럼 까여야 골을 넣는 타입인가-ㄴ-
내가 직관할때면 꼬박꼬박 넣는 듯










조동건



골넣었단 이유하나만으로 300만원요
사실 제일 잘한건 하강진인데
공격진은 버로우였고 미들,수비는 한숨밖에 안나오는 경기력이었고
위험한거 침착하게 잘 막았는데-ㄴ-




우승컵 드는 장면
저거 안보인다고 주변사람들은 "머리치워머리"를 연발...




헹가레 두번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