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23.12.30~2024.1.3 도쿄-시즈오카 1일차 신오쿠보, 아키하바라

공돌이류 2024. 1. 6. 14:21

연말에 비행기표값이 비싸다가 점점 가격이 내려가서 사정권에 들길래 낚었습니다

그런데 호텔비가 비쌈+출국때가 되니 가격이 더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

호텔은 별 수 없이 토요코인 4박을 했습니다. 그것도 원하는 위치가 아니라서 원하는데 나오면 예약을 바꾸는 메뚜기질을....

 

 

공항버스 8849는 이번에도 여의도쪽으로 갔습니다.

한시간반만에 주파....좋지 좋아

 

 

이스타항공을 탑니다..8시40분비행기..

게이트도 또 탑승동이네요...

짐 맡기기 전 캐리어를 동생걸로 들고왔는데 번호를 안물어봐서 번호 찾는 노가다 하느라 시간이 좀 지체됐는데...

이후 일정이 꼬이면서 기껏 받아둔 라운지 쿠-폰은 못쓰고 그냥 들어가야했습니다...

줄이 시불...

눈옵니다

조졌습니다

방빙작업한다고 30분 지연된답니다...

실제로는 한시간반이상 지연...

 

비행기안에서 꼼짝도 못했네요

이미 못먹은 라운지 음식(덕분에 꼴데리아로 때움 ㅋㅋㅋ)이 뇌리에 들어오면서 욕을 하고 싶어졌음...

한시간반동안 서비스된건 물한잔뿐

 

결국 두시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원래라면 11시 착륙...

 

반겨주는 피카츄

그런데 문제가....이렇게 늦게 오니 입국줄도 더럽게 길더랍니다....줄을 지그재그로 세우는데 9번 꺾었음..

케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티켓(+도쿄메트로&도영 3일권) 클룩에서 32400원...

이거 뽑을 때가 1시 24분..

캡틴츠바사라...

좌석은 넓습니다

지하철 타고 몬젠나카쵸역으로 가는 중...

저 광고는 개나 고양이 장례인가요

토요코인 몬젠나카쵸

이정도면 그럭저럭...단점이라면 역과의 거리가 좀 됩니다.

그리고 방이 좀 좁은터라 침대가 삐져나와있음 ㅋㅋ

그리고 와이파이가 지옥같이 느립니다. 5Mbps...업로드는 3Mbps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ER5LTUK-NTE&lc=Ugze_2rKh5tOeT3v_jx4AaABAg

여깁니다. 구글평점 4.2의 Tonkatsu Marushichi Fukagawa Fudo

주변에 본점이 있는데 본점이 3.9더만...

앞 파티는 이미 코미케 첫날을 즐기고 왔네요

아 근데 에어컨 청소는 안하나...

데운 물수건 좋죠

나왔습니다. 이게 상입니다

특상은 품절...어쩐지 점원이 주문을 미리 물어보는데 내 앞에서 끊더라...

왜인가 했는데 제 앞에서 특상이 끊겼네요

어차피 특상 안시킬거였는데..

두껍습니다. 그런데 좀 빨갛다

맛은 기름진 고기맛이 좋았습니다.

문제라면 끝까지 먹다보면 좀 느끼해서 물림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면 결국 저 튀김옷이 분리가 됩니다

저 동영상에서도 33초에 단면 보여줄 때 튀김옷 떨어져있죠?

그래도 든든하게 잘먹고 나옵니다. 40분을 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지나가다 찍은 노점상

여기가 타카다노바바의 게센 미카도입니다.

좁은 골목길을 올라가면서 이런데 오락실이 있나 싶었는데..있네요

데이토나

구형 캐비닛 오락기들..

그런데 왜 제로2가 없냐

일본에서 클래식 스파 하면 슈스파2X가 주류라..

버파

이야 저스티스학원이 있네

잡아봤는데 펀치가 위쪽에 있어서 애를 먹었네요...컴까는건 쉬워서 보스까지는 잘 잡았지만...

버튼덕에 콤보쓰기가 힘들다...그리고 제가 손이 삐꾸가 돼서 대시를 못하겠어요...앞으로 입력이 안돼고 대각선이 입력됨 ㅋㅋㅋ

버추어스트라이커2도 있는데 하필 2000

2000도 잡아봤는데 버튼배열이 변태같네요...

역시 직선입력을 못해서 삽질하다 말아먹었습니다.

그런데 나오미 기판 맞나 싶을정도의 해상도에 크로스 올리면 느려지는등...별?루

신오쿠보로 왔습니다

한류거리...

신오쿠보 승강장에서 본 신오쿠보 한인타운거리

 

그리고 빼먹었는데 다음날 코미케 2일차 티켓(입장밴드)을 구하러 신주쿠 멜론북스를 가니 오전표 없음,

오후표만 있음(440엔)...사는거 포기하고 신주쿠 애니메이트를 가니 아예 없다네요 ㅋㅋ

이때가 6시 40분~7시였습니다

결국은 최후의 수단. 외국인용 티켓을 샀습니다. 이건 나중에 밴드로 바꿔야 하는게 흠...

가격도 오전표가 1210엔인데 10%비싸서 1331엔입니다. 처음엔 결제가 안되다가 간신히 결제성공함 ㅋㅋ

아키하바라로 이동

어른의 백화점

어서오세요 어른의 백화점에가 없어진건 참 유감입니다

라신반만 잠깐 보고 숙소로 갑니다

호객행위는 금지랍니다

일본 취업은 졸업예정자(신졸)만 뽑아서 4학년때 고생한다는데

최근엔 구인난이 됐는지 제2신졸이랍니다 ㅋㅋㅋ

21~23년 졸업자들까지로 확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