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23.9.16~19 히로시마-후쿠오카 여행 3일차

공돌이류 2023. 12. 27. 00:43

3일차 친구와 유후인을 갔습니다.

미리 적어두지만 유후인 가는건 그런다 치는데 유후인에서 어떻게 이동할거냐

이걸 생각않았다가 대충 어영부영 온천탕만 들어가고 왔습니다...

온천 여기저기 돌 수가 없었어요...도보라 ㅋㅋ

제 패스 문제로 유후인노 모리를 못타고 걍 특급 유후...

좀 낡았다...

승강장도...

내립니다

승강장 끝에 족욕탕이 있습니다

무인인데 일단 200엔...

뜨건물입니다

버스도 있습니다만 그닥이죠...

사실 후쿠오카 철도도 그닥이라 버스나 철도나 입니다...

근데 버스는 산큐패스 써져서 괜찮을수도요...전 친구 JR패스 때문에...산큐패스는 걸렀습니다

남들 가는길 안가고 개썅마이웨이로 직진만 하다가 여기까지 왔고...

뒤로 돌아가니 사람들 바글바글하던...아니 중간에 빠지는 길이 있는게 우린 걍 직진을 했던겁니다 ㅋㅋ

세라문은 왜...

푸-딩푸딩

욕탕찾아 걸어걸어...

갔다왔습니다...

걍 시골

돌아오니 마차가...

다리가 튼실하네...짐마라 그렇겠죠

돌아가는 유후

그냥 돌아가긴 뭐해서 다자이후를 갑니다

뭐 많이 볼게 있냐 하면 글쎄요...

저녁...

호텔로....깨알같은 몰?루 아카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