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2023.9.16~19 히로시마-후쿠오카 여행 2일차 (2)

공돌이류 2023. 12. 26. 04:13

고쿠라에 도착했습니다

코인락커가 다 차서 뱅뱅 돌다(라커 공간이 한두군데가 아님) 겨우 찾아서 넣었습니다

여기도 얼마만인가...

NHK오 붓코로스

뭐하네요

대학교에서 나온거 치곤 좀 허접해서 ㅋㅋ

전에 고쿠라 왔을 떄 안갔던 고쿠라성을 갔습니다.

별로 안높습니다. 5층

미니어쳐

 

제일 위층 전망대가 딱 이 수준

아니 고쿠라 특산물(?)이 고작 베가본드 만화책이란 말인가...

다시 돌아와서 규가츠를 먹었습니다.

괜찮네요

친구와 합류하기로 한게 후쿠오카라 다시 후쿠오카행 소닉을 탑니다.

신칸센은 15분이면 가는걸 소닉이 얼마걸리더라..50분이던가

호텔에 짐 던지고

신천지는 아니네요 ㅋㅋ

이치란입니다만(본점 아님) 그릇이 왜 저런거로 나오나...

나카스로

결국 줄서서 야타이에 앉았습니다

사실 힘들어서 걍 들어가서 뻗고 싶었는데 ㅋㅋ

물도 사먹어야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