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에휴...ㅉㅉ

공돌이류 2013. 5. 27. 07:48




발단이 된 글..


지방대 할당제도 문제가 있긴 한데 대놓고 깠음

거기다 "여기사람의 대다수가 지방대"라는 어그로까지 ㅋㅋㅋ


말리는 사람도 있는데 리플 보면 그런거 없다



6월 6일 집회예정인데 이딴 대우 받으면서 갈 생각이 사라진 사람..










심야시간이 되니 분란글 올리고 리플로 까던 종자들 다 버로우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는 모양인데....지방대 문제...이거 나중에 또 다시 분란거리가 될 듯.

아니 이번 집회에 잠재적인 걸림돌이 될 거라는건 확실함

입장바꿔서 내가 집회나갈 예정인 지방대생이라면 저딴 소리 들으면서 집회나가줄생각 없음

(어렵겠지만)고졸할당제가 폐지된다 쳐도 그 다음에 칼끝은 지방대할당으로 돌아갈거라는게 불보듯 뻔한데 뭐



ㅅㅂ 인서울 부심 레알 심하네 ㅋㅋㅋㅋ

인서울 최하위권 출신으로 그닥 할 말은 없지만 4~10년전 받은 수능점수(수시면 아예 없군)를 신주단지 모시듯 숭배하는 애들은 뭔생각인지 모르겠다..


저거 한두명이 선동한걸 수도 있긴 한데 덕분에 인서울부심 속마음을 알 수 있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