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청년고용촉진특별법 이후 집회를 한다고 했는데...

공돌이류 2013. 5. 14. 00:03

.............

모인사람 14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명을 비웃는게 아니고 어쨌건 저쨌건 결국 나오지도 않는 사람들을 보니 그저 웃음만...


하긴 무임승차자 너무 많지....

4.19때도 부마항쟁때도 5.18때도 6월항쟁 때도

제 목소리 내는건 극히 일부일 뿐이었겠지만...

이건 좀 심하네...




아무래도 30대 공기업 입사는 이제 힘들 듯 싶다...

3년 한시법? 지금 유류세가 몇년째 걷히고 있는지 확인하고 오삼..


이제 남은건 위헌신청, 대통령 거부권, 대통령령으로 정한 청년의 범위 바꾸기 뿐인데...

사실 대통령령을 바꾼다 쳐도 이거 바꾸면 청년의 정의부터 바꿔야하니(통계자료고 뭐고 난리날듯) 복잡해져서 안될 듯....

게다가 30대부터 중년이라는 (오래전)마인드가 거부감을 줄거고...



결국 위헌신청하는 방법과 대통령 거부권 밖에 없는데..위헌신청은 오래걸릴거고...




포기하면 편해?

여튼 안습의 세대구나....ㅅㅂ